티스토리 뷰

용품 이어폰,음향기기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핫딜 안내해드립니다.
금일 구매가 14% 35,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9,90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상품구매


적극강추드립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 archon abe2000

기존에 너무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했던터라,
지금 이제품에도 사실 불신이 조금은 있었습니다.

기존의 비슷한 형태의 LG블루투스이어폰이 잡소리와 한쪽밖에 소리가 나질않아. 다른 형태의 이어폰을 사용하던 중 불편함을 느끼고
소리도 좋질않아.

구매평을 꼼꼼히 읽어보고 이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구매평은 잘 믿지못하였지만, 버려도 괜찮은 가격이다 싶어 구입을 했구요.
크리스마스라 배송이 되지 않겠거니 했는데 아침일찍 로켓배송이 되어 오네요.
그냥박스에 첫인상은 좋질않았습니다. 그박스를 개봉하니 제대로 된 박스가 나오네요. 이가격에 이정도 마감이면 박스값과 배송비도 남질않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만큼 고퀄리티였습니다.

상품박스를 개봉하니 파우치와 설명서 이어캡이 들어있습니다.
연결속도 빠르구요.
무게감은 기존의 LG제품보다는 다소 무겁지만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자동줄감기까지 되는데도 이가격이면 말 다한거죠^^생김새는 가격답지 않게 고퀄리티였구요.
생긴거는 둘째치고. 성능도 봐야겠죠.
주로 듣는 음악은 힙합과 락발라드인데요. 소리는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웅장한 저음과, 선명한 보컬 악기소리.(약간 과장하면 제가 음악작업할때 사용하는 유선이어폰과 거의 흡사한 음이 들립니다.
제가 막귀는 아닙니다. 카오디오대회에서 대상도 받았었고,밴드생활까지 했던터라.

이정도 소리라면 적극추천합니다. ㅡ키를 사용하면 저음보강,중음보강,고음보강까지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도 여러번 해봤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구입을 망설이신다면 구입해도 좋을것같습니다.
내구도는 더 사용해봐야알 것같으니 이만 줄이겠습니다.


블루트스 구매하실분. 이글 읽어보세요 ☆☆☆☆☆ | ABE2000넥밴드 ☆☆☆☆☆☆너무나좋와요. 잃어보세요
(밑부부분에 10개월 사용 후 후기 재편집내용있음)
검정구매했는데 로켓배송이라 다음날인 오늘 받았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가격비해 가성비보다 더좋은거 같아서요 ㅎ
포장도 십만원데정도 이상으로. 완벽하게 잘된포장입니다. 케이스 덥개부분이. 자석으로 되있고.
한번 뜾어버리면 안되는 정도로 디테일하게 만들었고
제품은 사진과같구요 제질은 고무같으면서. 플라스틱도 아닌 요즘 많이쓰이는 재질입니다. 고급스럽지만 전반적인. 크기 두깨감은 크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검정 무광이기에. 사이즈 감소효과 보일것같구요
전반적인 기능 페어링. 즉시되었고 중요한 볼륨최대치는 음량 큽니다
맘에들고 멜론 재생해보았습니다. 중저음 같은 좋은 사운드가들립니다
큰 헤드셋을 착용한것같아요. 정말 음질좋와요. 이점도. 깜짝놀라실겁니다
제가 대형화물기사라. 블루투스를. 많이 사용하는데. 비싼 플랜트로닉스 사용하면서. 최고라생각했는데. 이번 분실하면서. 비싼건 부담되고 후회할까봐 저렴한거 사보려 했는데 후기평점 만큼 진짜 실구매자가 많은 제품이라 느꼈습니다
후기들을 많이잃었습니다.
그렇게 구매해서 받고 보니. 정말 좋습니다
통화도 깨끗하게 잘들리고 .유투브등 곡3개들면서 작성중인데. 깜짝놀랄정도 음질이 깔끔합니다
마지막으로. 줄감기 기능이. L.R중에 R이. 잘안들어가는게 흠이 있어서 교환할까해서 업체로 문의했고 A/S정책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봤는데. 1년이며. 재품통으로 교체하는. AS이라고합니다. 그러니. 쓰시다가 정 상태안좋을시. 구매자 성함. 전번 하고 이상점. 메모해서 보내면 교환 해준다고 해서. 그냥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목에 감기는 느낌은 묵직한 느낌은 있습니다 슬림한건 아닙니다
하지만 불편하지않고 목에 잘 붙어있을것같습니다 또 접히기도 합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이상으로 아주 좋습니다
이거저것 찾지마시고 구매하세요
받아보시고 페어링하고 통화.곡을 듣자마자. 좋다고 입가에 미소가 생기실겁니다
☆☆☆☆☆☆☆☆☆☆☆☆☆☆☆☆☆☆☆☆☆☆☆☆최고☆☆☆☆☆
12년27일 10개월사용 2차후기 편집할수있어서 올렸습니다
(17년2월 구매하고 이틀 사용후기 올렸었고 현제 12월27일 블루투스 페어링 지연
으로 A/S 보내려고 문의한후 초기화 방법을 듣고 초기설정후 페어링 잘되어서
고장문제점 처리가 빨라 글을올립니다 제가 쓴 후기로 가끔 도움되었다는 문자오는데
정~~말 믿고 사보세요 요즘건 보이스 기능까지있고 더멋있어 졌는데 27.000주고
구매한 제것이 가성비 최고이고
—————-밧데리 완충후 (4주 사용합니다) 화물차 운전자입니다 딴거 보지마시고
구매해보세요 좋와요 밧데리 10개윌 사용후 비싼것보다 완전 오래갑니다
언제 충전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가볍고 심플하니 좋습니다. | 새벽배송 요즘중소기업들대기업에밀리지않으려포장부터디테일하네요제품도넘 맘에드네요 디자인도맘에들지만 음질이…아~좋습니다.추천합니다 가격대비훌륭합니다.


가성비 갑! 왜 많이 샀는지 알것 같습니다. | 아콘하면 인지도도 높고 여러가지 제품중 집안에 한두가지는 사용하고 있고 이번에도 블루투스 헤드셋을 찾다가 아콘에서 이상품이 많은분들께 좋은평을 받고 있어 저도 이상품을 믿고 구매를 했답니다.

운동을 하려고 예전에 사용하던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려하니 불편한점이 많아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좀더 편하게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답니다.

상품을 받아 바로 충전을 한뒤 충전시간도 금방되네요.
● 무게감도 너무 가볍고 재질도 좀 딱딱한 실리콘?
그런 느낌의 부드러음으로 그립감도 좋고 접혀 보관도 편하고…
● 색상 디자인도 세련되고 완전좋아요.
● 볼륨조절도 꾸욱 누르면 + – 로 조절편하고
● 그냥 한번의 터치는 음악을 뛰어넘기가 되기에 볼륨조절시 잘 터치하세요.
●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오면 편하게 바로 통화도 쉽고
● 보이스 문자알림 기능도 있어 문자가오면 소리로 읽어주니 더좋아요.
● 목에 걸어도 전혀 무게감으로 불편함 없어좋고 이어폰도 귓속에 쏘옥 밀어넣으면 사운드 완전좋아요.
● 청력보호를 위해 너무 큰 볼륨은 피하세요.
● 일단 어제 상품을 받아 충전후 이런저런 기능도 해보고 이젠 생활활동에서 얼마나 편하게 잘 활용이 될지는 오늘부터 쭉 사용뒤 장단점이 있음 좀더 상세히 설명드릴께요.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ABE2000, 메탈핑크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처음 써보는데 이 정도 가격에 성능이면 전 매우 만족입니다. 제품 설명도 잘 되어 있습니다. 색깔도 예상했던 색으로 잘 빠져서 왔구요. 착용감은 가벼워서 좋습니다. 제가 저가 이어폰 위주로만 써서 그런진 몰라도 그동안 썼던 이어폰 중에서는 손 꼽을만큼 음질도 좋습니다. (그래서 놀랐습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가성비 갑! 아쉬운 게 있다면 접는 부분이 생각보다 쉽게 접혀서… 건들기만 해도 접히더라고요. 그리고 이어폰 뺄 때 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조용한 공간에서 빼면 시선집중 당해요.. (제 친구가 블루투스 이어폰 쓰는 걸 본 적이 있는데 그거보다 반 절 정도 더 소리가 큽니다. 들어갈 때는 괜찮은데 뺄 때 우다다다 소리나서 놀랐습니다… )

(다른 상품평에서 본 것 처럼 포장이 허술하긴 합니다. 한 번 떨어뜨리고 열었는데 안에 보고 식겁했습니다. 그냥 이어폰 박스(?)만 있고.. 그래서 이어폰 안 될까봐 무서웠네요…)

+ 별 4개로 내립니다. 3시간 정도 써봤는데 끊김이 좀 있네요. 갑자기 한 번 꺼져서 보려고 핸드폰 켜니까 다시 되고… 가끔씩 잠깐 티 안날만큼 끊겼다가 다시 됩니다. 그리고 자주 파란색으로 깜빡깜빡합니다. 거슬려요… 멀리 안가도 그러는데 왜 이런거죠???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상품구매


The post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적극강추드립니다.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아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적극강추드립니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